날씬해지고파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해지고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해지고파
리뷰42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3
감자탕은 푹 삶아낸 돼지등뼈에서 우러난 진한 국물 맛이 매력적인 음식이다. 부드럽게 발라지는 고기와 포슬포슬한 감자가 어우러져 든든한 한 끼가 된다. 들깨가루와 우거지가 더해지면 구수한 풍미가 깊어지고, 얼큰한 국물이 속까지 따뜻하게 풀어 준다.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즐기면 더욱 만족스러운 대표 국물 요리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