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냉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3
입맛없고 여름일땐 무조건 생각나는 음식! 바루냉면이에요 쉬원하고 감질맛나는 양념과 면발이 아주아주 맛있고 더위도 날려주니 온가족 첫번째 최애음식입니다. 물냉면보단 비빔냉면을 선호하는편인데 칼로리나 숙취해소면에선 물냉면 추천드려요! 여름음식 강추입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