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챠챠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V챠챠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챠챠
리뷰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3
오랜만에 냉면다운냉면이라고 남편칭찬!!!
엄지척이었어요~
친정내려와서 집가는길에 들렀는데
역시나 근처만와도 너무 좋으네요~
지금 날씨는 추적추적 비도내리지만
입맛은 더웟는지 없었는데
양념먹는순간! 집나갔던입맛 잡아왔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