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kk님의 백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솔로몬kk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로몬kk
리뷰8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1
아삭아삭 맛있게 백김치로 아침밥 한그릇을 싹 비웠어요. 시원한 국물도 끝내주고 잘익은 배추도 맛이 그만 이에요. 집에서 직접 담궈서 먹는것이 정말 좋아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
솔로몬kk
리뷰89

100g(100g)
22kcal
백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