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db1207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teddb1207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eddb1207
리뷰4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3
순살코기로 이루어진 감자탕을 회사직원식당에서 먹었어요. 뼈바르기 귀찮은데 국물맛이 구수한게 정말 뼈해장국 감자탕과 같은 맛이었습니다. 곁들이 음식으로 당면야채계란부침까지 먹었어요. 단백질보다 탄수섭치가 더 많았지만 맛은 있어서 만족.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