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건강님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건강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건강
리뷰76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23
오늘 저녁으로 냉면을 먹었는데, 시원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무더운 날씨에 제격이었습니다. 새콤달콤한 양념이 입맛을 돋우었고, 고소한 고기와 아삭한 오이, 계란이 더해져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육수가 마지막까지 시원함을 유지해 주어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고,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