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3
아구찜은 매콤한 양념 향부터 식욕을 자극하는 메뉴였다. 살이 부드러운 아구는 퍽퍽하지 않고 촉촉해 먹기 좋았고, 양념이 깊게 배어 있어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졌다. 아삭한 콩나물과 미나리가 듬뿍 들어가 식감까지 살아 있었으며, 매운맛 뒤에 은은한 단맛이 올라와 계속 손이 갔다. 양념에 밥을 비벼 먹으니 정말 잘 어울렸고, 푸짐한 양 덕분에 여럿이 함께 즐기기에도 만족스러운 음식이었다.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