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3
아구찜은 접시 나오자마자 매콤한 양념향이 확 올라오면서 콩나물 향까지 같이 퍼져서 바로 침고이게 만드는 음식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아구살은 엄청 부드럽고 촉촉하게 씹히는데 양념이 진하게 배어잇어서 달콤매콤한 맛이 확 퍼지더라구여ㅋㅋ 콩나물은 아삭하게 씹혀서 식감 차이가 꽤 재밋엇습니당. 미더덕이나 해물까지 같이 들어가잇으면 바다향 감칠맛도 더 살아나서 훨씬 풍부하게 느껴졋구용ㅎㅎ 양념에 밥 비벼먹으면 매콤한 맛이 계속 당겨서 끝까지 손이 안멈췃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매콤하고 감칠맛 진한 해물찜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