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미유님의 나물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앤미유님의 나물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앤미유
리뷰94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3
나물볶음밥은 남은 나물을 활용해 볶아낸 음식이라 소박하면서도 맛이 깔끔합니다. 나물을 기름에 살짝 볶아 밥과 섞으면 은은한 향이 올라오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납니다. 자극적인 양념 없이도 충분히 맛이 살아나 부담 없이 먹기 좋습니다. 속이 편안한 느낌이 있어 집에서 자주 해 먹기 좋은 음식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872kcal
나물볶음밥
4.8(리뷰 3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