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라네님의 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물고기라네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물고기라네
리뷰3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3
제찬안산닭발집이 오픈해서 가봤어요...뼈닭발세트 시켜서 500cc호프와 함께 먹었는데 맛있네요..닭발소스가 많이 달지않으면서적당히 매워서 맛있구 오이샐러드는 참치마요로 섞어서 맛있네요..양배추도 섞여있어서 닭발먹고 입가심으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