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4
처음엔 감자 크기 보고 안 익고 양념이 속까지 잘 안 배어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감자도 잘 익고 양념도 속까지 잘 배어 있어서 좋왔습니다.
별다른 양념을 많이 하지 않아도 맛이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약간 감자가 으스러진 것도 있었지 만 약간 짭쪼름해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