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4
톡 터트리면 노른자가 주르륵 흐르는 반숙 후라이는 요리의 완성이죠. 흰자는 바삭하게 익히고 노른자는 고소하게 남겨서 밥 위에 얹어 먹으면 그보다 고소할 수가 없습니다. 간장 한 방울과 참기름 조금 더해 비벼 먹으면 최고의 간편식이 되네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따뜻한 밥상에 빠지면 정말 아쉬운 소중한 반찬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50g)
76kcal
흥생농장반숙계란
4.9(리뷰 16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