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건두부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건두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4
병원 입원 시 먹었던 반찬 업로드 해봅니다..
이것은 건두부 무침.. 아주 별로였던 반찬 중 하나였습니다ㅠㅠ 건두부 자체를 그다지 좋아하지도 않지만 함께 들어간 야채와 소스가 조합이 별로였습니다ㅠㅠ 또 먹고싶지는 않은 메뉴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52kcal
건두부무침
4.6(리뷰 18개)
·식단기록1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