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롯데 비타파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롯데 비타파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4
어제 저녁으로 치즈김밥과 같이 마신 롯데 비타파워 음료수!
냉장고에 딱 한병 남아있길래 김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ㅋㅋ 상큼 달달하니 너무 잘 어울리네요~~
혹시 카페인이 있을까 했는데 무카페인이라 저녁에 먹어도 부담이 없어요!
탄산감도 느껴져서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잔(180ml)
40kcal
롯데비타파워
4.8(리뷰 40개)
·식단기록4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