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쩡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스쩡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스쩡
리뷰41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4
진짜 간만에 백김치를 맛보았네요
시원하고 짭짤한 백김치는 소화도 잘되고 좋네요
요즘 날씨와 너무 잘 어울리는 반찬이었습니다
마침 매운 아구찜과 함께 먹어서 일단 너무 잘 어울어졌네요
담에 반찬가게가면 더 많이 사와야 할것 같네요
고구마랑도 딱이지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