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592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24
매콤한게 생각나서 아구찜 주문해서 먹었어요..
매콤함은 3단계로 하고 순살로 변경해서 알과 고니 추가했습니다..순살로 먹는게 편하고 맛있어요 ㅎㅎ
찜에는 콩나물이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아구 알 고니보다 콩나물이 더 빨리 사라져요 ㅎㅎ
거의 다 먹고 따순밥 넣어 쓱쓱 비벼먹음 👍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