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고추가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고추가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4
우동 국물 칼칼하게 먹고 싶어서 고춧가루 뿌려 먹었습니다.
고추가루가 색도 선명하고 향이 좋아 음식 맛을 한층 더 살려주는 느낌이었어요.
너무 맵기만 맛이 아니라 적당한 칼칼함이 느껴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입자가 고와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테이블스푼(7.5g)
24kcal
고추가루
4.8(리뷰 136개)
·식단기록1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