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4
가끔 돈까스 먹으면서 김치나 단무지 손도 안대시는 분들이 꽤 많던데 저는 안먹으면 냉장고에 뒀다가 다음날이나 다다음날 다시 먹어용ㅎㅎ 여기저기 먹기 좋고 장 안먹으면 주말에 유부초밥에 다져서 넣어도 맛있거든요 매운 라면에도 잘어울리구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