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0202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0202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0202
리뷰67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2
감자탕 뼈고기만 먹었어요. 국물없이 고기만 건져서 먹으면 식단같아요. 고기도 담백하고요.
안짜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JJ0202
리뷰678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