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4
유채나물 무침입니다.
겨울내내 겨울초새싹을 여기저기 사용하다가
이번에 상추가 많다보니 겨울초가 제법 많이 커서 뽑아서 살짝 데쳐서 어간장,마늘,참기름,깨소금,재피가루를 넣고 무쳤습니다.
식사후 버렸습니다.
질기고 쓰고 실패작입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