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더덕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더덕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4
더덕 특유의 향이 은근하게 올라오고 달달하면서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울렸어요.
씹을수록 더덕 식감이 살아있어서 맛있었고 양념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감칠맛 있어서 계속 손 갔고 달콤매콤한 맛 덕분에 입맛 돋우기 괜찮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4.9(리뷰 164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