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39
조회수 4 작성일자 26.05.24
시원한 육수 한입만으로도 더위가 싹 가시는 듯한 청량감이 느껴졌어요. 면발은 탱글탱글하면서도 쫄깃해 씹는 식감이 좋았고, 부드럽게 끊기면서 깔끔하게 넘어가 만족스러웠어요. 육수는 새콤달콤하면서도 은은한 감칠맛이 살아 있어 자극적이지 않았고, 간도 적당해 끝까지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고명과 함께 먹으니 식감과 풍미가 더 풍성하게 느껴졌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개운한 맛 덕분에 만족도 높은 여름철 별미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