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4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식당에 가서 시원한 물냉면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물냉면의 요건 중에 하나가 살얼음 동동 뜬 육수라고 생각했는데 이 냉면의 육수는 미지근한 온도라서 실망스러웠습니다. 면도 너무 얇고 끈기가 없이 끊어지는 느낌이라서 아쉽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