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4
여름에 아침에 여행 와서 먹는 첫 라면 가족이 끓여줬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라면은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특히 저 날에 늦게 했는데 이거 먹으니까 정말 해장이 되는 느낌인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g)
0kcal
롯데리아라면
4.8(리뷰 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