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238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238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238
리뷰3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4
물냉면은 첫입부터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 맛이 입안을 개운하게 감싼다. 면은 적당한 탄력과 쫄깃함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좋고, 자극적이지 않아 끝까지 부담 없이 먹기 좋다. 전체적으로 시원함·식감·포만감의 균형이 좋아 만족도가 높은 한 끼였다. 오이 많은게 정말 굿!!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