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4
점심 때 혼자 밥을 먹으러 왔어요. 날씨가 너무 덥고 거임을 30도에 육박하는 날씨다 보니까 냉면을 먹으러 왔습니다. 냉면을 먹으러 왔고 거기에 고기 같은 메뉴도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면만 먹기에는 조금 아쉬울 수 있었는데 고기가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