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건두부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건두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4
두부 무침을 드셔본 적이 있으실까요? 깨두부 무침이 있다 보니까 두부 자체가 그냥 두부도 아니고 깨가 가득 들어가 있는 두부 무침이라서 좋았어요. 두부도 진짜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ㅋ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52kcal
건두부무침
4.6(리뷰 18개)
·식단기록1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