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요코하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요코하
리뷰23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집에서 엄마가 직접 만들어주신 닭볶음탕입니다. 큼직막하게 감자를 잘라 넣어서 같이 만들었습니다. 토막난 닭을 구입해서 만들었는데 닭다리가 추가로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고추장 양념 등으로 맛을 냈는데 양념이 쏙베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