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오늘 저녁에는 집에서 간편식으로 나온 닭도리탕 제품을 가스레인지에 보글보글 끓여서 먹었어요. 밀키트 제품인데도 닭고기 살이 아주 실하고 부드러우면서 속까지 매콤달콤한 양념이 쏙 잘 배어있더라고요. 국물도 칼칼하고 진하네요. 번거로운 조리 과정 없이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니 정말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