슝그랜마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슝그랜마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슝그랜마
리뷰26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매력적인 백김치였습니다. 적당히 숙성되어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 덕분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국물까지 개운해 고기나 다양한 음식과 함께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리는 반찬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