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고기 맛집이라고 해서 찾은 식당인데 메뉴가 단품이에요 소갈비만 있고 양만 조절해서 주물하면 되니 주문할때 고민할 필요도 없고 편했어요 소갈비살이 양념에 버부려나와서 구웠을 때 더 숙성된 맛이나면서 감칠맛이 있었어요 고기가 신선한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