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5
여름에는 무조건 냉면을 먹어야 하는 것 같아요. 물냉면이나 비빔냉면 둘 다 맛있어서 저는 항상 랜덤으로 먹는 편이에요. 근데 생각해보면 물냉면은 자주 먹었던 것 같기도 한데 오늘은 양념을 먹고 싶어서 이렇게 매콤하게 만들어 먹어 봤습니다.ㅎ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31kcal
송주불냉면냉면육수
4.8(리뷰 30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