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5
종로3가와 인사동 사이에 아구찜 골목에서 먹은 아구찜입니다. 아구를 뿐만 아니라 아구 껍질과 내장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내용물이 많이 들었던 아구찜이고 아구살도 쫄깃하고 씹는 맛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맵기 조절을 못해서 약간 맵기로 주문했다가 너무 매웠지만 다음부터는 매음의 정도를 물어보고 주문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