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투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인보우투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인보우투
리뷰9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5
감자탕은 푹 고아낸 돼지등뼈의 진하고 깊은 국물 맛에 얼큰한 양념이 어우러져 묵직한 감칠맛을 내는 음식이다. 부드럽게 익은 고기는 뼈에서 쉽게 발라질 만큼 연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육향이 진하게 퍼진다. 우거지와 들깨의 구수함이 국물에 녹아들어 칼칼하면서도 든든한 풍미를 완성하며, 뜨거운 국물 한 숟갈마다 속까지 따뜻하게 채워주는 맛이 매력적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