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758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758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758
리뷰17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5
점심으로 식당에서 먹은 밑반찬으로 백김치가 나왔습니다. 운동 후 걸어갔던지라 더위에 지치고 갈증이 났는데 백김치에 국물이 많아서 떠 먹으니 너무나 시원하고 배추는 아삭하고 적당히 익어서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칼칼하게 청양고추도 들어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