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758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758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758
리뷰17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동네에 있는 벌교 꼬막집에서 점심으로 사먹은 양푼꼬막비빔밥입니다. 밥에 전혀 질기지 않은 꼬막에 무순과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게 맛이 깔끔하니 맛있었어요.간장양념은 짭조름하니 참기름이 엄청 고소했어요. 특히 꼬막비빔밥을 마른김에 싸먹으니 자꾸 먹게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