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5
저당 아몬드 잣 두유를 먹었다.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고, 아몬드와 잣의 고소한 맛이 은은하게 퍼져 더욱 담백하게 느껴졌다. 부드럽게 넘어가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고, 영양까지 챙기는 기분이라 든든했다. 간단한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음료였다.
#혈당관리식 #간식

1개(190ml)
145kcal
연세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4.8(리뷰 16개)
·식단기록3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