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4337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4337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4337
리뷰2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뚝배기 가득 담겨 나온 알탕은 보기만 해도 속이 풀리는 비주얼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알과 고니가 아낌없이 듬뿍 들어있어 마지막 한 입까지 아쉬움 없이 즐길수 있습니다
식감: 알은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하며, 고니는 탱글탱글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국물: 미나리와 무, 콩나물이 우러난 국물은 텁텁함 없이 깔끔하고 칼칼해 밥반찬은 물론 술안주나 해장용으로도 완벽합니다.
와사비 간장에 통통한 알을 살길 수 있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