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울아들이 저녁에 닭볶음탕을 해줘서 맛있게 먹었어요
닭을 끓는물에 살짝 데쳐서 닭을 깨끗이 씻은후에 물넣고 진간장,조선간장,마늘다진것,고추가루,고추장을 넣고 양념장을 만들어서 닭이 어느정도 익으면 양념장이랑 후추,양파,청양고추 넣고 끓여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