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오늘 저녁으로는 닭볶음탕을 먹었어요 ㅎㅎ
얼마 전에 마트에서 장 보는데 하림 닭이 세일하길래 사왔네요! ㅋㅋ
감자도 집에 있어서 같이 넣고 양파와 파 당근도 넣어서 야채가 여러가지 들어갔어요~~
감자도 포슬포슬하니 너무 맛있고 닭도 하림꺼라 역시 신선하고 맛있어요 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