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295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295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295
리뷰49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5
해물탕에 들어간 가리비.전복.이리.알.꽃게 등등
잘못 조리하면 비린내가 심할수도 있지만 살짝 들어간 된장으로 비린내를 잡고 무와 대파로 조미료의 맛이 아닌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을 맛볼수있었습니다 해물탕은 끓일수록 더 깊은맛을 내기때문에 천천히 끓이면서 식사와 소주한잔할수 있는 좋은 안주일겁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