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6
집에서 간편하게 끓여서 시원하게 냉면을 먹었어요. 새콤달콤하고 살얼음 동동 띄운 시원한 육수의 물냉면으로 먹었는데요. 쫄깃한 면발과 함께 육수의 시원함이 참 좋네요. 조리 과정이 간단하고, 확실한 감칠맛이 살아있어, 더운 날씨에 딱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