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멘보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멘보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6
생각지도 못하게 공항에서 처음 먹어보는 멘보샤입니다. 공항이라 큰 기대를 안하기는 했는데 역시 새우에서 뭔가 시판 제품의 향이 났어요. 만두집에서 만들지 않고 사온 만두 익혀서 내보낸 느킴이랄까. 나중에 멘보샤 잘 하는 집에서 한번 먹어보면 더 좋겠네요.
#일반식 #아침

1조각(24g)
74kcal
멘보샤
4.7(리뷰 107개)
·식단기록2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