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hj330님의 단무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yoohj330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ohj330
리뷰13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6
김밥을 자주 싸기 때문에 마트에서 제일 작은 크기의 단무지를 사다 쓰다가 마침 집에 무가 큰 게 있어 보니 집에서 만들기가 쉽더라고요. 물론 사는 단무지와 같지는 않아도 설탕과 물, 식초를 넣어 끓인 후 식혀서 썰어 둔 무에 붓고 하루 숙성해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