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6
더워지는 여름 송주불냉면 샵에서 물냉면을 먹엇어요. 특히 여기 냉면육수는 각종 재료를 첨가해서 푹 끓인거라 그 감칠맛이 훌륭해요. 그래서 멀리서도 와서 먹을정도록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가격대도 나쁘지 않아 추천하고 싶은 메뉴엥ㅅ.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31kcal
송주불냉면냉면육수
4.8(리뷰 30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