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976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976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976
리뷰15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진하게 우러난 국물의 감자탕은 깊고 얼큰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부드럽게 익은 등뼈 살은 쉽게 발라져 먹기 편했고, 감자와 우거지까지 푸짐하게 들어 있어 든든한 한 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들깨의 고소한 풍미와 칼칼한 양념이 조화를 이루어 끝까지 질리지 않았고, 뜨끈한 국물 덕분에 속까지 편안해지는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