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은35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다은35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다은35
리뷰25
조회수 25 작성일자 25.09.27
백반집에서 먹은 감자탕!
맛도 있고 반찬도 맛있고
저렴한 가격에 한끼 먹을 수있어서 좋아요
앞으로도 쭉 이용하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강다은35
리뷰25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