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6
소고기등심입니다.
소고기를 먹으려고 봤더니 냉동밖에 없어서 그냥 해동없이 구웠다가 기름바다 만들었어요. 포도씨유 넣어가면서 앞뒤로 노릇하게 굽고 소금 간도 해줬어요. 맛은 간도 적당했고 살짝 아주 살짝 질겼던것 빼고는 맛있는 식사였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