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413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413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413
리뷰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6
오뚜기 양송이슾를 점심 식사루 맛있게 유리해서 먹어었습니다.조리 방법이 정말 간편하고 부드러운 크림 맛과 고소한 양송이버섯 항이 가득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부드러운 맛이라서 앞으로도 자주구 매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정말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