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6
소고기등심입니다 마트에서 소고기세일즈 해서 등심사왔어요 싱싱할때 솥뚜껑철판에 구었는데 냄새도 안나고 질기지않고 맛이좋았어요 현미밥과 된장찌개와 같이해서 야채와 같이먹었더니 힘어나는건강한 식사였습니다 소고기는 세일할때 구입하는것이 부담없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